고객센터
공지사항
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※[필독]환불 규정 및 주의사항※

작성자 : 관리자
23-11-28 18:54

브이머신의 모든 상품은 월 임대(30일) 사용기준입니다.


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하니 

구매 전 테스트요청해주십시오.


초반 셋팅 시 브이머신은 회선료, 전기세, 보관료 및 기타 셋팅비가 지출이 되므로 셋팅완료 후 사용자는

정확한 목적을 고지하지 않은 채 그 외 요구 발생 시 환불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
1. 하드에러로 인한 복구 불능시

컴퓨터 시스템 특히 Windows OS 특성상 다양한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상황에 따라 하드에러로 인한 자료가 복구 불가 될 수도 있으니 중요한 자료는 메인컴에 백업해두시길 바랍니다.

해당 문제 발생 시 다른 서버컴으로 교체가 진행되오니 자료복구 등의 환불요구 시 브이머신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
2. 원격서버컴 특성상 회선점검으로 인해 사용도중 아이피가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일회성 광고계정 및 카톡 등 메신저 계정 복구불능으로 

환불요청의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.


3. 과도한 트래픽 유발 시 별도 통보없이 제재 될 수 있습니다.


4. 만료된 이후 초기화가 진행되오니 소실된 데이터의 복구는 하실 수 없으므로 만료 전 미리 연장요청 부탁드립니다.


5. VPN방식은 아이피가 변경되어 연결이 풀리므로 프록시방식의 아이피변경 프로그램 사용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6.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특정 소프트웨어를 다중 구동하여 접속이 자꾸 끊기는 사유는 위 3번 트래픽유발시 제재 대상입니다. 환불처리 불가하며 오히려 제재의 대상이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.


감사합니다.

※[필독]환불 규정 및 주의사항※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,448회 작성일 23-11-28 18:54

본문

브이머신의 모든 상품은 월 임대(30일) 사용기준입니다.


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하니 

구매 전 테스트요청해주십시오.


초반 셋팅 시 브이머신은 회선료, 전기세, 보관료 및 기타 셋팅비가 지출이 되므로 셋팅완료 후 사용자는

정확한 목적을 고지하지 않은 채 그 외 요구 발생 시 환불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
1. 하드에러로 인한 복구 불능시

컴퓨터 시스템 특히 Windows OS 특성상 다양한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상황에 따라 하드에러로 인한 자료가 복구 불가 될 수도 있으니 중요한 자료는 메인컴에 백업해두시길 바랍니다.

해당 문제 발생 시 다른 서버컴으로 교체가 진행되오니 자료복구 등의 환불요구 시 브이머신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
2. 원격서버컴 특성상 회선점검으로 인해 사용도중 아이피가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일회성 광고계정 및 카톡 등 메신저 계정 복구불능으로 

환불요청의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.


3. 과도한 트래픽 유발 시 별도 통보없이 제재 될 수 있습니다.


4. 만료된 이후 초기화가 진행되오니 소실된 데이터의 복구는 하실 수 없으므로 만료 전 미리 연장요청 부탁드립니다.


5. VPN방식은 아이피가 변경되어 연결이 풀리므로 프록시방식의 아이피변경 프로그램 사용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6.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특정 소프트웨어를 다중 구동하여 접속이 자꾸 끊기는 사유는 위 3번 트래픽유발시 제재 대상입니다. 환불처리 불가하며 오히려 제재의 대상이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.
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Copyright ⓒ (주)마케팅몬스터 All rights Reserved.

상호 : (주)마케팅몬스터|대표 김동영|사업자 등록번호 : 428-81-02729|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23-부산해운대-0096호
주소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78 센텀그린타워 504호|전화 : 07088720140

그누보드5